지난에 두타에 갔다 우연히 페이퍼로를 발견!!

조카에게 비행기 모빌을 만들어주고 싶었는데...

비행기는 계속 품절이라 하는 수 없이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를 구입했다.

 

 

 

종이접기 말고도 여러가지 크리스마스 소품이랑 장식 같은게 많이 있었다. 귀여움~♥

 

 

이건 어제 다녀온 롯데백화점 본점...

아직 크리스마스가 한달이나 남았는데... 블링블링 예쁘다~^^

 

 

롯데백화점 구경하다 지난주에 구입한 페이퍼로 크리스마스 리스만들기가 생각나 집으로 와서 조립을 해보았다.

 

 

가격이 19,000원이라 처음에 좀 살까말까 망설였는데...

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다.

인터넷 가격도 똑같다는...

페이퍼로 홈페이지

http://ipapero.com

 

 

 

설명서 앞표지를 읽어보니...

친환경 종이로 제작되었고

세계 3대 공모전에서 수상한 거라고 하니까 뭔가 엄청 좋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. 

 

 

페이퍼로 설명서에 만드는 방법이 아주 상세히 나와있어서

만들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.^^ 

 

 

크리스마스 리스 만들기는 총 4장의 종이가 들어있었다.

색상이 아이보리+레드 / 그린+레드 2가지 타입이 있었는데

크리스마스 느낌은 역시 그린+레드다 싶어 그걸로 구입했다. 

 

 

가위질을 굳이 할 필요가 없도록 손으로 뜯으면 파트들이 깔끔하게 떨어진다.

어릴 때 이후로 종이접기가 처음인데 신났음~^^

첫 나뭇잎끼울 때 구멍이 좀 빡빡한가 싶었는데 들어가고 나니 고정이 잘 되었다.

 

 

입체감 있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기 위해

기본 판 3개의 위치는 잘 맞춰서 중간중간 칸막이를 꽂아준다.

 

 

짜잔!~~ 기본 판 완성...^^

 

 

밋밋하던 리본이 몇개의 파트와 연결이 되니 훨씬 더 입체감있게 변신한다.

 

 

리본은 가장 윗쪽에 세팅!!~^^

 

 

이건 뭘까 싶었는데... 리스에 달리는 빨간 열매 같은거였다.

좌우대칭이 잘 맞도록 끼워주는게 포인트!!

 

 

 끼우고 나니 어딘지 더 귀엽게 느껴짐 :)

 

 

중간정도 완성된 되었다~

종이로 방울도 달아주고~^^

 

 

리본아래 종을 2개씩 걸어서 끼워줬다.

설명서 대로 하면 종 패턴이 저렇게 안나오는 것 같아

체크무늬가 잘 보이도록 분리해서 방향을 다 바꿔달았다.

 

 

화룡점정 Merry Christmas 달기!~

천천히 사진찍으면서 조립했더니 한 1시간 걸린 것 같다.^^

시간이 엄청 금방 가버렸네...

 

나중에 조카에게 줄 모빌로 쓸거라서 고리에 실을 연결했다.^^

사진찍어 보내줬더니 조카는 얼른 이모집에 가고 싶다고 성화라는...:)

먼지같은 보람이라도 성취감을 좀 느껴보고 싶어 만들어 본

페이퍼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

19,000원의 행복 끝!~♡

다음엔 꼭 비행기 만들기 해야지~~^^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