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동대문 두타] 크리스마스 분위기

 

회사 실장님과 과장님이 내가 우울해보였는지 우리동네까지 찾아와주셨다.

오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동묘 쌈촌에서 따끈따끈한 샤브샤브로 허기를 달래는 걸로...

채선당을 많이가서 쌈촌은 처음와봤는데 뭔가 다양하네~

 

 

채선당처럼 채소를 따로 주는 건 아니고 직원분이 한번 처음에 먼저 넣어주시고 중간에 한번더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 독특했다.

월날쌈이랑 같이 먹는 세트였는데...

항상 월남쌈 먹다보면 라이스페이퍼 적시는 물이 금방 식어서 불편했는데

여기는 바로 가스렌지 쪽에 관이 연결되서 뭔가 물을 계속 데워주고 있는 것 같았다..^^

 

 

 고기와 채소는 여자 셋이 먹기에 충분했고!!~

 

 

샤브샤브 먹을 때 채소 엄청 많이 먹는 편인데 나한테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...

하지만 육수는 맛있어서 리필을 엄청나게 많이 해주셨다.

 

 

어디있느지도 몰랐는데 테이블 밑에 쌀국수 재료가 숨겨져 있었네...

너무 배가 불러서 차마 쌀국수는 먹지 못했지만 칼국수보다는 샤브샤브와 훨씬 잘 어울릴 것 같다.

배도 부르고 천천히 걸어서 동대문 구경하기로!! Go~ Go~!! :)

 

동대문 DDP는 밤에 와야 멋지구나~~^^

 

 

으왕~~ 이건 뭐지...^^

엄청 귀여운 캐릭터들이 두타앞에 많아서 중국 관광객들이 줄서서 사진찍길래 나도 한장 찍었다..:)

 

 

까꿍!~~ 연인놀이~^^

사방이 온통 크리스마스 느낌 너무 뻔한 그런 크리스마스 장식이 아니라 볼거리도 있고 재미있는 것 같다.

 

 

여기는... 부럽구나...ㅎㅎㅎ

 

 

뽀뽀하는 커플 앞에서 사진 한장...^^

실장님, 과장님 덕분에 저녁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말 재미있었네~:)

 

 

 

 

'나의 일상 > 오늘 하루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페이퍼로]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  (2) 2015.11.24

+ Recent posts